업보중생(미혹고)
우리는 업의소산이다
하는말 하는행동 하는생각이 업아닌것이없다 업에의해살고 업으로 살고잇다
미혹과 괴로움
지금하는 이런말들도 익숙해져야할 말들이다 최선의업(신구의)행이
우리의행 일뿐이다 보는것이다
최선의업행 무명업행 그외에 무엇을 하란말인가 모든것은 당연하게 잘돌아가고잇는것이다
학의다리는길고 오리다리는 짪다 이것이 참평등 진리이겟다
무엇이 잘못되엇다 한다면 그건 진리가 잘못된것이 아니라 욕심의옳은판단일뿐 진리의오판은 아니라는것이다
우리는 당연을 당연으로 받아들일줄을모른다 당연이던 부당이던 먼저 마음에드나 안드나가(욕심) 선행되어져 끓탕(미혹)을 하는거다
이 미혹이(끓탕 징징거림 칭얼되는것) 고뇌하는 갈애 아닌가하는것이다
그런것은 그런것이다 그렇지않은것은 그렇지않은것이다 사랑애짜마음이 아니라고 (미워할 증짜마음) 칭얼된다고 애되고 증되는것 아니다
♥미혹이 괴로움이 아니듯이 괴로움도 미혹이아니다
괴로움은 괴로움이고 미혹은 미혹일뿐이다
괴롭다고 미혹하지말자 이다
괴로우면 괴로울뿐임을알아 그만 괴롬 뚝 하고 설상가상으로 괴롬에 미혹까지 더 하지말자이다
미혹하면 업을불러 업짱칠만 더하여 (업짱만 두터워져) 괴롬만 더해갈뿐이고 그세계를 살아가게 되는것이다
그치않아도 먹고살기도 골아픈데 부처님은 골더아프게 설법을 왜 하십니까?
어린아이의 울음소리를 들엇기때문에 누런 잎사귀를 황금이라고 쏙여 울음을 그치게 하려는것이다
애는 애이고 증은증이고 고는고이고 락은 락일뿐이고 미혹(칭얼)은 미혹은(칭얼)일뿐이다
구부득고 ㅡ얻으려햇는데 얻지못하면 그게바로 괴로움의 정체라는 말이다
얻다니 어디서 무엇을 얻는단 말인가
구하려는 움직임자체가 너를만들고 나를만드는것이고 좋게하려는것이 움직이려는것일꼐다
김치 담그는데 고추가루를 매운것넣나 안매운고추가루넣어 담그냐에 신경이 쓰인다 갠적으로 매운것 안좋아하기땜이다
맛엔 단 짠 신 씁 등으로 분류된다 근데 다른맛은 다없애버리고 단맛하나만으로 생활한다면 어떨까 우리가 빨주노초파남보 7색중 어느색을좋아하느냐 물으면 빨이니 파니 초록이니 말하지만 도낀개낀인데 그래도그중이지 꼭은 아닌것이다 희노애락도 그중그타이지 꼭은 아닌것이다 애는좋아하는 맛일뿐 증은 싫어하는 맛일뿐~
인생의맛 참 다양타
해외먹거리시장 TV보니깐 우리에겐 혐오식품들도 매매터라
우리의 신구의를 통하여 무엇을 하고잇는것인가 겨자는 쓰다 설탕은 달다 미혹은 미혹일뿐이다 미혹으로(칭얼거림)인하여 업은 습의짓을 거듭하여 청정(무유정법)에 점하나찍고 나름진실세계 살아간다 이다
내가살이하면서 내가살아가는것이아니라 동방교주 서방교주 등 의 안내속에 우리의욕기습의는 끌려가는것이다
자력만이 극락도지옥도 내맘대로간다
똑같은 업의소치이지만 나는나를알아 주이고 너는 너를몰라 객이기 때문이다
일이삼사오육칠 다 맡은바소임대로 이루며 헤치며 살아가는것이다
삶이 어떠햇는가 가아니라 그삶을 어떻게 살앗는가 말하는것이다(관시하인)
천년전이나 만년전이나 다 같다 그가 누구엿는가만이 다를뿐이다
참행복은 어디에 똑떨어져잇는것아니다 마음먹기 달렷다 마음 잘먹기 바랍니다
갑돌 갑순이 좋아햇는데 딴데 시집갓다
별생각 다든다 요새 말하드라 사랑하므로 헤어진다고~
암튼 사랑이던 증오이던 다 애증의맛이다 어짜피라면 당당하게 맞이하는것이다
맹목자라면 모르겟찌만 안목자라면 구차하지말고 지지부지하지말고 쌈빡쌈빡하게 살아가자이다
애는좋고 증은싫타 좋은게 애고 싫은것이 증 이다 신구씨버젼 생각난다 니들이 인생의맛을 알어? 애는 맞으려고하기만 햇고 증은 피하기에만 급급하느랴 정신없이 살아왓끼에 여전히 모르고살고 잇더이다
지나며 게시글 눈에띈다 불리한일 피하려말고 정면으로 맞서라 이거 좋은말인지 무서운말인지 몰겟다
그나 어떤일이건 또렷뚜렷 보아야할것이다
이것이 인생의 참맛 이로다 이 외에, 행복은 이런것이다하고 결정되어져잇는것이 아니다
유구개고 무구개락 ㅡ구함이 잇으면 다 괴로움이고 구함이 없으면 다 즐거움 이다
업을 없애는것만이 업장소멸이 아니라 과거업이던 현재업이던 이업이던 저업이던 물들지않는것이 업의소멸이겟다
우리는 업의소산이다
하는말 하는행동 하는생각이 업아닌것이없다 업에의해살고 업으로 살고잇다
미혹과 괴로움
지금하는 이런말들도 익숙해져야할 말들이다 최선의업(신구의)행이
우리의행 일뿐이다 보는것이다
최선의업행 무명업행 그외에 무엇을 하란말인가 모든것은 당연하게 잘돌아가고잇는것이다
학의다리는길고 오리다리는 짪다 이것이 참평등 진리이겟다
무엇이 잘못되엇다 한다면 그건 진리가 잘못된것이 아니라 욕심의옳은판단일뿐 진리의오판은 아니라는것이다
우리는 당연을 당연으로 받아들일줄을모른다 당연이던 부당이던 먼저 마음에드나 안드나가(욕심) 선행되어져 끓탕(미혹)을 하는거다
이 미혹이(끓탕 징징거림 칭얼되는것) 고뇌하는 갈애 아닌가하는것이다
그런것은 그런것이다 그렇지않은것은 그렇지않은것이다 사랑애짜마음이 아니라고 (미워할 증짜마음) 칭얼된다고 애되고 증되는것 아니다
♥미혹이 괴로움이 아니듯이 괴로움도 미혹이아니다
괴로움은 괴로움이고 미혹은 미혹일뿐이다
괴롭다고 미혹하지말자 이다
괴로우면 괴로울뿐임을알아 그만 괴롬 뚝 하고 설상가상으로 괴롬에 미혹까지 더 하지말자이다
미혹하면 업을불러 업짱칠만 더하여 (업짱만 두터워져) 괴롬만 더해갈뿐이고 그세계를 살아가게 되는것이다
그치않아도 먹고살기도 골아픈데 부처님은 골더아프게 설법을 왜 하십니까?
어린아이의 울음소리를 들엇기때문에 누런 잎사귀를 황금이라고 쏙여 울음을 그치게 하려는것이다
애는 애이고 증은증이고 고는고이고 락은 락일뿐이고 미혹(칭얼)은 미혹은(칭얼)일뿐이다
구부득고 ㅡ얻으려햇는데 얻지못하면 그게바로 괴로움의 정체라는 말이다
얻다니 어디서 무엇을 얻는단 말인가
구하려는 움직임자체가 너를만들고 나를만드는것이고 좋게하려는것이 움직이려는것일꼐다
김치 담그는데 고추가루를 매운것넣나 안매운고추가루넣어 담그냐에 신경이 쓰인다 갠적으로 매운것 안좋아하기땜이다
맛엔 단 짠 신 씁 등으로 분류된다 근데 다른맛은 다없애버리고 단맛하나만으로 생활한다면 어떨까 우리가 빨주노초파남보 7색중 어느색을좋아하느냐 물으면 빨이니 파니 초록이니 말하지만 도낀개낀인데 그래도그중이지 꼭은 아닌것이다 희노애락도 그중그타이지 꼭은 아닌것이다 애는좋아하는 맛일뿐 증은 싫어하는 맛일뿐~
인생의맛 참 다양타
해외먹거리시장 TV보니깐 우리에겐 혐오식품들도 매매터라
우리의 신구의를 통하여 무엇을 하고잇는것인가 겨자는 쓰다 설탕은 달다 미혹은 미혹일뿐이다 미혹으로(칭얼거림)인하여 업은 습의짓을 거듭하여 청정(무유정법)에 점하나찍고 나름진실세계 살아간다 이다
내가살이하면서 내가살아가는것이아니라 동방교주 서방교주 등 의 안내속에 우리의욕기습의는 끌려가는것이다
자력만이 극락도지옥도 내맘대로간다
똑같은 업의소치이지만 나는나를알아 주이고 너는 너를몰라 객이기 때문이다
일이삼사오육칠 다 맡은바소임대로 이루며 헤치며 살아가는것이다
삶이 어떠햇는가 가아니라 그삶을 어떻게 살앗는가 말하는것이다(관시하인)
천년전이나 만년전이나 다 같다 그가 누구엿는가만이 다를뿐이다
참행복은 어디에 똑떨어져잇는것아니다 마음먹기 달렷다 마음 잘먹기 바랍니다
갑돌 갑순이 좋아햇는데 딴데 시집갓다
별생각 다든다 요새 말하드라 사랑하므로 헤어진다고~
암튼 사랑이던 증오이던 다 애증의맛이다 어짜피라면 당당하게 맞이하는것이다
맹목자라면 모르겟찌만 안목자라면 구차하지말고 지지부지하지말고 쌈빡쌈빡하게 살아가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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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나 어떤일이건 또렷뚜렷 보아야할것이다
이것이 인생의 참맛 이로다 이 외에, 행복은 이런것이다하고 결정되어져잇는것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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