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좌실제 중도상
중독자는 왜그랫나하는질문에 사실을 잇는그대로 볼수도 들을수가 없다
욕습의 때문이겟다  
그대로 보듣지못하므로 보고듣는것이  모두 맹목의  이유가 되기도하는것이다
갈수록 업장애(지혜의장애)는 더해져가므로 부당이 당연되어 백일하에 들어나도 억울하기 마련이다

맹목이 나름안목이되는것이다(백인백색)
사실그대로가 그럴듯한 이유가 되고잇는것이다
그니 작거나 큰사껀사고의 진실의 마음은 종적을감추고 의식의작용에서 진실을기대하기가 어려운것이되고 무유정법이 청정이지못하고 맹목이니 그대표가 거짓장이가 되는것이다
거짓인줄알면 지금처럼 억울함은 적어질것이라본다
별일아닌것도 나름습의로 감출일 아닌대도 습관
적되어 우선아니다 하는것을 보게된다
내가그렇고 네가 그런것이다
해서 털어먼지않나는 사람없다가된다
근까 사람은 완전하지않으므로 마음을 온전히 사용하기위해 청정을 관해 본래청정임을 확인하는것이고 보니 사상(아상인상 중생상 수자상)이라 사상이잇으면 그대로 공부인 아니다 하는것 이겟다
왜? 청정심으로 안목을 키워 사용이 잇는그대로 사실을 밝히는것이다
사상은 비상이다이다
다시말해보면 맹목의짓은 비상이요 속는길이다 모르고 행하고 잇는것이 지금 곧즉이라는것이다

옳은것도 옳치않은것도 없다 나름의룰에 (법) 따름이다
나쁜짓이라는것은 청정이 청정으로 보이지않는것이겟다
해서 견성하여  부처행을한다(견성성불)
바른견성이면 그에따르는작용은 부처행이다라는것이다
나쁜짓은 맹목에서 나온다
진리에부합하면 선이고 부합치못하면 악이랄수는잇찌만
 욕끼심의 극락지옥이 극락지옥아니고 평등도 아니다
진리만이 참평등이고 이참평등을 깨닫는것이 평등을 행하므로 그비유가 낮은밝은짓하고 밤은어둔짓한다
 또 학다리롱다리 오리다리 숏다리 이고 안횡비직(눈은가로로 놓여잇고 코는 세로로 놓여잇다) 이겟다
따라서 눈으로보고 코로는 향내맛는다           무유정법인데 그나 우리는 맞다 맞지않다가 되어진다

예토가 정토이다 시건방지고 오만터라도 시건방 또 오만방자하는것이 그대로보는 안목이면 이상도 저상도 아닌것이다 하는데도 함바가 없다
이것이 그대로 중도라 보는것이다
콩심으면 콩나고 팥심으면 팥난다 인이과되는 길이다
이것과 저것(상대) 잇는 이것뿐인 이상태가 중도라 보는것이다
오면 오는것뿐이다 나름 표현해보면 뿐에는 이것저것이 아니다라는것이어서 오면 오는것이 놓엿을 뿐이다 이어라 말한다
마곡선사는 동에서 서로 서에서 동으로 왓갓터니  말한다 한마디 이르시오 명찰달기를 중도이다
이것을 예토가 정토이다라고 말하는것으로 열심히 보고 잇는것이다
트위터에 지금 집착하는(물들고잇는) 자신을 보고잇다 적고잇는것이다

산은 산대로 물은 물대로 시기질투이면 그대로가 분수업이라 보는것이다
부자면 부자 그대로 빈자면 빈자그대로 가 중도이다 근까 물들지않는  것이 지혜안목이라 말하는것이다 똑같은 사껀사고를  누가보는가(관시하인)이어서  맹목인가 안목인가 일 뿐이다
불연지 대연 대연지 불연이다 ㅡ복성거사ㅡ
예토인가 정토인가 불교가 잇는가 없는가
9세 10세 호상즉 ㅡ유위가 곧 무위 이다(계합 )이고 우리의행이 그대로 중도상이고보면
얼라일때 ᆞ 저애가 너이긴돼  그럴뿐인것을 승부욕 습의가  비상인것도 모르는 얼라이어 그습끼 일뿐으로 싸울게 되는것 뿐인것이다
 중도짓이겟다ㅡ궁좌실제 중도상

중도상 ㅡ궁(청정)한것이 사실 중도의 모습이고 우리의 모습이겟다) 곧  즉이다  
극락도 지옥도 저한켠에 어디에 잇는것이 아니듯 잘하는것도 잘못하는것도 아닌 지금여기인것이고 무유정법이어  이거다 하면 이것일뿐인것이라는것이 나우의 견일 뿐 입니다 
뻑하면  글올리는데 이짓도 중도짓 이겟읍니다 
Posted by 獨孤老人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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